CAFE

27일 토요라이딩 가선리 신안리 임도댕겨옵니다

작성자띠용 (모순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196 목록 댓글 9

6월 27일 토요일 라이딩 판암역 1번출구 이른8시30분 출발

가는동선 판암역 옥천역 원각사거리에서장찬저수지방면우회 

            이원 개심저수지 호탄교 수산교 가선리임도 신안리임도 

           신안사 상곡 장령산휴양림 곤룡터널 산내초등교앞마침

임도 도로 합 약95키로  중식 할곳이마땅치않아중식 시간을 예측

불허로 간식쪼끔챙기면어떨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삼 | 작성시간 26.06.23 참석합니다 (옥천역)
  • 작성자천봉(정민화) | 작성시간 26.06.24 참가합니다.
  • 작성자우전(손중근) | 작성시간 26.06.25 참석함니다
  • 작성자대호(최진욱) | 작성시간 26.06.26 new 참석 합니다...
  • 작성자거성 김현정 | 작성시간 26.06.26 new 저는낼저녁에볼일이있어서 곤룡터널넘어에 주차해놓고. 옥천역으로가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