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7일 수요라이딩 세종에서 적당히 놀다옵니다

작성자띠용 (모순원)|작성시간26.06.15|조회수135 목록 댓글 8

6월 17일 수요일라이딩 이른8시30분 오리동상출발

가는동선 오리동상앞 송강 삼성천자도  금강천자도

               세종원형다리 세종호수공원에서놀다가 

              제천자도  종촌1교로올라공주방면 중식으로 팥칼국등 고기먹고

             반석 오리동상 마침 

헐렁허게70키로 놀며 쉬며 잡담도허구갑니다 초보자 힘엄는사람 다오시요

함께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정라면(김정수)67 | 작성시간 26.06.16 반가워요 ~~~^^
  • 작성자천봉(정민화) | 작성시간 26.06.15 참가합니다.
  • 작성자우전(손중근) | 작성시간 26.06.15 참석함니다
  • 작성자파랑나루 | 작성시간 26.06.16 더위에 조심하시고 즐라 안라 하세요 ^^~
  • 작성자홍삼 | 작성시간 26.06.16 참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