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태리오에 거주하시는 동문 여러분 그간 안녕하셨습니까?
올해도 벌써 반이 넘어가 여름을 맞아감에 동문회에서는 올해의 여름 야외 모임을 다음과 같이 갖고자 공지를 보내오니
많이 참석하시어 즐겁고 뜻있는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1. 일시 : 2026, 07/18 11:00 AM~
2. 장소 : MORNING SIDE PARK, PICNIC AREA #5.
그간 같은 목적으로 계속 이용해 왔던 얼베일즈팍은 너무 혼잡/ 시끄러워서 이번부터
새로운 장소로 바꾸려 합니다.
* 운전, 대중교통 접근 방법 별도 통지 예정입니다.
회장 : 우찬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