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수 인사드립니다 작성자lytree|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생님 오랫만입나다뵌지가 벌서 몃년이 지난네요이제 부터라도 자주 뵙고 공부 해 볼려고합니다잘 안되겠지만 열심이 연습 해 볼게요영상으로라도 자주 뵐게요.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