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철수 인사드립니다

작성자lytree|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선생님 오랫만입나다

뵌지가 벌서 몃년이 지난네요

이제 부터라도 자주 뵙고 공부 해 볼려고합니다

잘 안되겠지만 열심이 연습 해 볼게요

영상으로라도 자주 뵐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