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서울병원 기념식 참석 작성자사천지회|작성시간26.06.09|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시: 2026년 5월 14일 오후5시▶장소: 매향관▶참석인원: 3단체지회장,상군지도원,사무과장(4명)▶내용: 1. 삼천포서울병원(위탁병원) 20주년 기념식 2. 상군 이문효 지회장님 공로패 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