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천지회

삼천포서울병원 기념식 참석

작성자사천지회|작성시간26.06.09|조회수18 목록 댓글 0

▶일시: 2026년 5월 14일 오후5시

▶장소: 매향관

▶참석인원: 3단체지회장,상군지도원,사무과장(4명)

▶내용:  1. 삼천포서울병원(위탁병원) 20주년 기념식 

             2. 상군 이문효 지회장님 공로패 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