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민헌 김기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분당 불곡산은 처음갔는데 걷기 편안한 좋은 육산 코스입니다. 교통편이 좀 불편한 것이 아쉽네요.
세상이야기 나누며 즐겁게 걸었습니다.
하산길 착오로 다른길로 올라오던 지산과 어긋났지만 반갑게 만났습니다.
운보쉐프의 냉돈수육요리 맛있게 맛봤고 청보화 수제빵도 집에 가져와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지산의 하겐다즈커피후식, 새샘의 생맥주 고맙습니다.
늘 회원들 리드하고 맛집찾아 먹이느라 수고하는 장산회장님과 하산길 찾느라 애쓴 혜운대장님 수고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