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행일시
2026.6.21(일)
♤ 집합장소및 시각
수유역 4번출구. 아침9시30분
♤ 참여산케:9명
장산(손욱호).혜운(김일상).회산(박문구).대인(조민규).매암(박재우).여산(장만옥).우경(강용수).운보(고광민).민헌(김기표)
♤ 산행경로
4호선수유역4번출구(9시30분)-강북1번마을버스탑승-국립평화통일민주교육원(구통일교육원)하차-북한산둘레길3구간(흰구름구간)산행시작(10시)-화계사-간식(11시30분)-구름전망대-빨래골공원지킴터-북한산둘레길4구간(솔셈길구간)시작-미향마을.거북바위-솔샘터널하산(13시30분)-강북10번마을버스탑승-4호선미아역하차-오팔식당
*산행거리 및 소요시간
7km, 3시간30분
♤ 산행사진
[후기 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慧雲김일상 작성시간 26.06.22 낮 길이가 제일 길다는 하짓날, 숲속 산행에 북한,도봉산 주봉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호사를 누린 하루였네.
여산이 지금도 능력을 인정받아 더 나은 근무지로 이동했다니 대단히 축하해야 할 일.
더운 날씨에 수고해 주신 민헌 주필께 감사드립니다. 여산,대인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민헌 김기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맛있는 수제빵 늘 감사하다고 청보화보살님에게 전해주세요.
-
작성자민헌 김기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이번 산행의 백미는 3구간 (흰구름길) 중간의 구름전망대에서 바라본 사방이 확트인 북한산.도봉산.수락산.불암산.용마산등 웅장한 산들의 압도적인 풍경이었습니다.
프로사진사가 아니라서 카메라에 다 담지 못하고 눈과 마음에만 가득 담아 왔습니다.
맛있는 점심을 사준 여산과 후식 아이스크림을 사준 대인에게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長山손욱호 작성시간 26.06.22 모처럼 나온 우경 강교수와 대인 조민규가 너무 반가왔소
1월1산 하겠다고 약속했으니 함 보입시다
중간에 한번씩 알바해가면서 북한산 주봉들을 조망하는 재미는 안 본 이들은 배 아플 거외다
여산의 점심과 대인의 후식 보시 고맙습니다 ~ -
작성자회산 박문구 작성시간 26.06.23 06 21 북한산 둘레길은 몇년전 까지 산악회가 즐겨 찾던 코스다
오랫만에 이 코스를 걸으니 역시 조은 코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조은 코스 안내하고 기록을 올려준 혜운 대장
민헌 주필 께 감사드립니다
맛 있는 삼겹살 사준 여산과 아이스 크림 사준
대인 께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