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L5ST

[[범수]]범수 진짜 대단해!

작성자레이냠|작성시간26.06.08|조회수114 목록 댓글 0
1:1 레슨

0.85배속으로 했는데도 진짜 너무 어려웠어
발이 너무 아파 ㅠㅠ


어쩔 수 없이 안무를 조금 바꿨어
그래도 이 선생님이 정말 재미있어서 너무 즐거운 일대일 레슨이었어 ㅎㅎ
범수 진짜 대단해!

TWS 끝!

다 같이 모인 건 한 번밖에 없었지만 어떻게든 무사히 끝났어! 진짜 너무 재미있었어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