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레슨
0.85배속으로 했는데도 진짜 너무 어려웠어
발이 너무 아파 ㅠㅠ
어쩔 수 없이 안무를 조금 바꿨어
그래도 이 선생님이 정말 재미있어서 너무 즐거운 일대일 레슨이었어 ㅎㅎ
범수 진짜 대단해!
TWS 끝!
다 같이 모인 건 한 번밖에 없었지만 어떻게든 무사히 끝났어! 진짜 너무 재미있었어 ㅎㅎ
다음검색
0.85배속으로 했는데도 진짜 너무 어려웠어
발이 너무 아파 ㅠㅠ
어쩔 수 없이 안무를 조금 바꿨어
그래도 이 선생님이 정말 재미있어서 너무 즐거운 일대일 레슨이었어 ㅎㅎ
범수 진짜 대단해!
다 같이 모인 건 한 번밖에 없었지만 어떻게든 무사히 끝났어! 진짜 너무 재미있었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