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오늘 공연도 수고했어요☺️
사람이 많아서 더 재밌었죠~~
난 새로운 노래 듣고 울뻔했지만…(완전 F임)
오랜만의 찰영 재밌었고 잘 찍었어~~히히
그리고 오랜만에 언니들과 밥 먹고 행복한 하루( ¨̮ )♡
도준데이부터 일주일 동안 매일 공연이 있는게 좀 걱정이 되는데… 일단 내일 1.2부 재밌게 놀자 우리☺️
무리하지말고 !!! 진짜로 !!!
내일 봐요₍ᐢ..ᐢ₎♡
- 누니 -
다음검색
안녕:)
오늘 공연도 수고했어요☺️
사람이 많아서 더 재밌었죠~~
난 새로운 노래 듣고 울뻔했지만…(완전 F임)
오랜만의 찰영 재밌었고 잘 찍었어~~히히
도준데이부터 일주일 동안 매일 공연이 있는게 좀 걱정이 되는데… 일단 내일 1.2부 재밌게 놀자 우리☺️
무리하지말고 !!! 진짜로 !!!
내일 봐요₍ᐢ..ᐢ₎♡
- 누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