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L5ST

[[도준]]To.주니오빠 "08

작성자누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55 목록 댓글 0


안녕:)
오늘 공연도 수고했어요☺️
사람이 많아서 더 재밌었죠~~
난 새로운 노래 듣고 울뻔했지만…(완전 F임)
오랜만의 찰영 재밌었고 잘 찍었어~~히히

그리고 오랜만에 언니들과 밥 먹고 행복한 하루( ¨̮ )♡


도준데이부터 일주일 동안 매일 공연이 있는게 좀 걱정이 되는데… 일단 내일 1.2부 재밌게 놀자 우리☺️
무리하지말고 !!! 진짜로 !!!

내일 봐요₍ᐢ..ᐢ₎♡
- 누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