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L5ST

[[동규]]❤️38❤️ 오랜만이네~

작성자아삐|작성시간26.06.21|조회수60 목록 댓글 0

안녕~
아삐데스🐱

오랜만에 공카 왔다!!!
동규 기다렸지??😏ㅎㅎ

나 너무 보고 싶었어~🥺❤️
시즌이 끝나고 아플 때 자주 동규 사진이나 영상을 보면서 이겨냈어!
이렇게 남겨준 것들이 있어서 좋은 추억을 많이 떠올릴 수 있어서 정말 고마웠어.


직캠이나 사진을 찍는 것도 오랜만이라 좀 설렜어ㅎㅎ
잘 찍을 수 있을지 걱정했는데 동규가 최고라서 잘 나왔어😝ㅋㅋㅋ 근데 진짜로ㅋㅋㅋㅋ


사실은 어제 쓰고 싶었는데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ㅎㅎ
2차에서 이렇게 큰 맥주를 아주 코가 삐드러지게 마셨어~ 맛있어 보이지~~~ㅎㅎ
그리고 우리 집에서는 다치면 다쳤다고 자랑하는 풍습이 있는데 이번에 동규한테 그걸 자랑할 수 있어서 좋았어ㅋㅋㅋ
그래도 진짜 조심할게ㅋㅋ

갸루다네ㅋㅋㅋㅋㅋㅋ


우와~ 몸이 좋다ㅋ
사진 보니까 동규도 그렇다고 생각 안 해?😝ㅎㅎ
직캠을 보면 더 잘 알 수 있어~
기대하고 있어줘🤭

내일도 우리 재미있게 놀자🕺
아... 뭔가 엄청 행복할지도ㅎㅎ
이렇게 내일 또 보자고 말할 수 있는 게 엄청 행복하게 느껴져

푹 자!
잘 자~~😴💤



아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