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rom. L5ST

안뇽 벌써 6월이라니 안믿겨요 이번년도도 벌써 반이나 지났다니이이 안돼애애 정말 시간이 빠릅니다 이제 날씨도 매우 더워지고 라는 제목

작성자L5ST_범수|작성시간26.06.06|조회수247 목록 댓글 13

안뇽!-!✌🏻
벌써 6월이랍니다...ㅠㅜㅠ
2026년도 벌써 반이 지나갔군뇨...🥺

여러분은 행복한 반년 보내셨나요😮

저는 열심히 연습하구 있답니다..!!!

곧 로스트 마지막 시즌인데요...
벌써부터 슬픈 거 같아요🥲
로스트의 마지막까지 행복한 시간 같이 보내요!
그래도 끝을 얘기하는건 아니니까!
다음을 위한 도약이라고 생각해여

요즘 가챠샵에 푹 빠졌는데용
뀨라면이라는게 있더라구요

동규형 생각나서 찍엇어요 히히

동규형 기엽지요~?

서겸이형은 멋잇지요~?

나는 머지요~?

남은 시간도 우리 행복하게 보내요!☺️
다들 맛있는거 많이 먹구 매일매일 행복하쟈!!

오늘의 저메추
- 연어초밥🍣-
시간이 늦었으니 야식으로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루 | 작성시간 26.06.06 아니 카톡테마 이제봣네 너무 커엽땅..
  • 작성자요우 | 작성시간 26.06.07 범수는 귀엽기도 하고 멋있기도 하고 ^_^
  • 작성자4오리 | 작성시간 26.06.07 神🙏✨✨✨✨
  • 작성자히카루 | 작성시간 26.06.08 안녕~!
    마지막 시즌도 행복한 시간으로 가득하길 바라요~!
    멋진 범수를 볼 수 있어서 행복해요🩵
  • 작성자랑0l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뀨라면도 그걸 찾고 동규에게 문자보낸 범수도 동규 답장도 다 귀엽네
    그거 갖고시퍼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