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위령회

위령회 6월 월례회 후기🌱

작성자박원광 아네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0

오늘 위령회 월례회의에 함께해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삼계탕과 수박 등 정성껏 준비한 음식 나눔을 통해 주님 안에서 사랑과 친교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서로를 위한 기도와 봉사의 마음을 다시 새기며, 세상을 떠난 영혼들을 위해 기도하는 위령회의 사명을 함께 되돌아보는 은총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주님, 세상을 떠난 모든 이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감사합니다. 주님의 평화가 늘 함께하시길 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