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시간: 5.5
산행길이: 6 Mile Mt. Islip Loop
참석 (10): 노준래, 조규인, 위이성, 이형기부부, 윤장현부부. 이걸재부부, 이종진
8:30: 새로 변경된 장소에서 만나 SUNBURN(얼굴화상)으로 참여치 못한 조승범부부의 배웅을 받으며 2 차에 나누어 타고 출발.
9:20: 증명사진찍고 산행시작 아침기온이 76도로 덥게 드껴진다. 화창한 햇빛에 날파리떼들이 썬크림과 땀냄새를 맡고 얼굴에 엄청 달라 붙는다. Islip 남사면의 더위와 싸우면서 Windy Gap에 도착휴식 Wiindy Gap 특유의 바람으로 파리와 더위는 사라지고 오히려 서늘하다 못해 춥다. 아직도 북사면은 부분적(Patch)적이지만 눈으로 수북히 쌓인 곳이 있어 조심스럽게 오른다. 능선을 타고 오르면서 눈덮힌 Baden Powell과 Baldy가 보이고 산아래 꾸불꾸불한 도로길이 한눈에 들어 온다. 가슴과 눈이 확 트이고 올라올 때의 힘들었던 것에 대한 보상 아니 보람을 느낀다.
12:20: 10명 전원이 정상탈환. 점심을 각자의 샌드위치로 먹고 조승범회원이 주고가신 점심을 디저트로 맛있게 먹었다.
1:10: 하행시작 올라올떄와는 다른 Crystal Lake방향으로 내려오면서 La Ceinega방향으로 갈아타고 내려오니 파리도 없고 날씨도 시원하게 바뀌어서 눈앞에 펼쳐지는 기막힌 초록의 전경을 즐기면서 유쾌한 2시간의 하행 하이킹이 어느덧 끝나간다.
3:00 주차장에 도착.
3:50: 방앗간주차장에 윤석신회원이 Alta Via-2 여행준비로 마중나오셨다. 맥주, 피자, 닭날개로 산행 마우리.
방앗간처리: 윤장현
글작성: 이걸재
PS 윤정희회원의 예상외 체력관리에 모두 경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