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 상반기 정기 버스킹이 많은 회원분들의 참여와 응원 덕분에 무사히 마무리되었습니다. 함께 준비하고 무대를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버스킹의 여운을 안고, 이번 주 목요일에는 '셋째 주 전체모임'을 진행합니다!
**전체모임 일정**
- 일시 : 6월 18일(목) 7시~9시(pm)
- 장소 : 연습실
- 내용 : 단체 연습 곡목 정하기, 친목 및 납량 특집 연습 등등
다같이 모여 통기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로 해요!
🎵 **신입 회원 모집 중!** 🎵
저희는 통기타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함께 연주하고 배우며 즐기는 동호회입니다.
✔ 기타를 처음 시작한 초보자
✔ 혼자 연습하다 함께 연주해보고 싶은 분
✔ 노래와 통기타를 좋아하는 분
✔ 정기 버스킹과 공연 활동에 관심 있는 분
모두 환영합니다!
실력은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기타를 좋아하는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함께할 수 있습니다. 😊
관심 있는 분들은 댓글로 문의해주세요!
이번 전체모임에서도 즐거운 음악과 좋은 사람들과 함께 만나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