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아름답구나

작성자관암|작성시간26.06.06|조회수30 목록 댓글 0

그래도 아름답구나

구름이 하늘에서 어울려

서 흘러가는 듯 보여도그저

 홀로 흘러가는 것이구나
세상 만물이 짝을 

 

이루어 피어도결국은 

지는 것이구나창가에 우두

커니 하늘을 바라보니햇살

이 눈부셔서 눈물이 

 

나는구나양쪽 눈에서 다 

눈물이 흐르는데도왼쪽 눈은 

오른쪽 눈이오른쪽 눈은 

 눈이 될 수 없구나

방금 전 따끈한 커피를 

았던커피 잔도 결국 빈 가슴

로 남아있구나내가 살아 

있는 오늘그래도세상

은 아름답구나

                   . . . . 솔빛 김인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