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아름답구나
구름이 하늘에서 어울려 뭉
쳐서 흘러가는 듯 보여도그저
홀로 흘러가는 것이구나
세상 만물이 짝을
이루어 피어도결국은 홀
로 지는 것이구나창가에 우두
커니 하늘을 바라보니햇살
이 눈부셔서 눈물이
나는구나양쪽 눈에서 다
눈물이 흐르는데도왼쪽 눈은
오른쪽 눈이오른쪽 눈은 왼
쪽 눈이 될 수 없구나
방금 전 따끈한 커피를 담
았던커피 잔도 결국 빈 가슴으
로 남아있구나내가 살아
있는 오늘그래도세상
은 아름답구나
. . . . 솔빛 김인숙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