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지 못한 꿈
이성지
석양은 해가 지고 떨고 합
니다.이승에 못 한 사랑과 애환
다음 생애 기약하려 합니다.
이승에 살아 있는 동안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세
상좋은 벗과 좋은 사람 있으면
행복하지요.육신은 빈
껍데기하지만좋은
세상 만들어 가는과정입
니다.애환과 뜻이 있는 분과
함께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런 생각해 봅니다.
저랑 같이 동참하실 분 없
나요. 좋은 세상 만들어 가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