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지 못한 꿈

작성자관암|작성시간26.06.08|조회수23 목록 댓글 0

이루지 못한 꿈

                                        이성지
석양은 해가 지고 떨고 합

니다.이승에 못 한 사랑과 애환
다음 생애 기약하려 합니다.
이승에 살아 있는 동안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세

좋은 벗과 좋은 사람 있으면
행복하지요.육신은 빈 

껍데기하지만좋은 

 

세상 만들어 가는과정입

다.애환과 뜻이 있는 분과

함께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런 생각해 봅니다.

 

저랑 같이 동참하실 분 없

나요. 좋은 세상 만들어 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