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나님을 통해 로마를 알게되어 로마캔들을 구매했지만
정작 라나님이 주관하시는 공구가 있는줄은 모르고 로마에서 직접 세트로 구매한 사람입니다...(내 롤플..ㅠㅠ)
정작 이곳에는 로마캔들 관련한 후기가 없길래 혹시나 하는 마음과 여러분들의 많은 공구를 유도하기 위해서
이렇게 후기를 써봅니다..ㅎㅎ
성인 용품은 이번 로마캔들이 처음이여서 부드러운? 흰색 퓨어로 구매했구요
라나 공구 세트와 비슷한 캔들+ 드라이스틱+젤 세트로 구매했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감상을 말씀드리자면 대 만족입니다.
일단 손보다는 느낌이 훨씬 부드럽고, 한번에 모든 면적을 자극시켜 줄수 있어서 굉장히 좋습니다.
원하는 곳에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이며 자극시켜 줄 수 있는 점도 좋구요.
구매시 같이 기본으로 주어진 고무링을 사용하시면 굉장한 자극이라기 보다는 손으로 세게 압을 가하는 정도의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리는 사용한후 뒤집어서 비누로 간단하게 세척한 후 수건으로 물기제거후 드라이스틱을 꽂아?두면 단시간내에 깔끔히 말라서 굉장히 깔끔하게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드라이 스틱이 상당히 유용한 것 같구요 뒤집어도 캔들에 무리가 간다는 느낌은 못받았습니다.
그리고 포장용기도 매우 깔끔하고 성인용품 답지않게 제작되어 있어 은폐 및 위장에 용이합니다. (트위치 스트리머 공x준처럼 들킬 가능성은 상당히 적다고 생각합니다.)
흰색 캔들의 경우 광고하는 것과 같이 실제 자극을 최대한 재현시키는 것에 중점을 두어 상당히 부드러운 자극으로 부드럽게 훑어준다는 느낌이 주를 이루는 것 같습니다.
그외에 속도를 조절하신다던가 옆으로 돌리며 사용하신다던가.. 각자의 기호에 맞게 다양한 자극을 만들어 보시는 재미도 나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라나의 롤플과의 조합이 매우 좋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시청각?자료보다 라나의 롤플을 들으며 즐기는게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롤플의 속도에 맞춰서 사용하면서 보다 실제감있게 몰입할 수 있다고 할까요? 사용방법에 따라서 롤플에서 나오는 소리들과 비슷한 소리(찌걱거리는?)가 나오기도 합니다.
그래서 결과적으로 라나의 롤플을 구매하면서 성생활의 만족도를 위해 투자하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할인 폭도 상당히 괜찮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공구에 참여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