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성충전소

아침마다 눈을 뜨면.⚘️

작성자꽃길인생|작성시간26.06.16|조회수32 목록 댓글 0

사는것이 온통 어려움 인데
세상에 괴로움이 좀 많으랴

사는 것이 온통 괴로움인데.

그럴수록 아침마다 눈을 뜨면
착한 일을 해야지 마음속으로
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서로 서로가 돕고 산다면
보살피고 위로하고 의지하고 산다면 오늘 하루가 왜 괴로우랴.

웃는 얼굴이 웃는 얼굴과
정다운 눈이 정다운 눈과

건너보고 마주보고 바로보고 산다면 아침마다 동트는 새벽은 또 얼마나 아름다우랴

아침마다 눈을 뜨면 환한 얼굴로 어려운 일 돕고 살자 마음으로 다짐하는 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 박목월님 글중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