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권리분석사 1기 모두 합격을 기원합니다. ^^

작성자이정진|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0

오늘 아침 10:00 드디어 부동산권리분석사 검정시험을 마쳤습니다.

 

9주간의 교육기간 교수님들의 열정적인 강의로 피와 살이 되는 내용들로 지식을 채우고,

동기 중개사님들과의 교류로 보다 나은 중개사로서의 자세도 배울수 있었습니다. ^^

 

전라북도 권리분석사 1기 동기 여러분들의 열정이 모두 결실을 맺고

보다 전문적인 중개사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합니다. ^^

 

우리 동기 여러분들 연락처 모두 핸드폰에 입력되어 있으니 앞으로 보다 활발한 교류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계약서 많이들 작성하시고 투자성공을 빌며 언제어디서든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

 

익산 이정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