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주성이용자 눈충혈되어 안과검진후 7일후 점검차 방문해달라고하여 진료지원했고 다행히 큰이상없으며 2~3일 약넣고 경과보고 괜찮으면 재내원하지않아도 된다고하였습니다
이용자분들과 공공예절교육으로 주말 취미여가활동시 갈 공원이용예절로 연계하여 교육진행하였습니다
다음검색
오주성이용자 눈충혈되어 안과검진후 7일후 점검차 방문해달라고하여 진료지원했고 다행히 큰이상없으며 2~3일 약넣고 경과보고 괜찮으면 재내원하지않아도 된다고하였습니다
이용자분들과 공공예절교육으로 주말 취미여가활동시 갈 공원이용예절로 연계하여 교육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