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공지●]2026/06/12 금요일 정모 공지<연합수업(주철&천여지 살사 중급)-2주차><살사베이시스 수업 (6월 26일 개강)-모집중>
작성자영이88작성시간26.06.11조회수14 목록 댓글 0안녕하십니까!!
햇볕은 꽤나 따갑지만~
그늘에 있으면 선선한 바람에 기분좋은 날씨가 이어지고있는것같아요!!
놀기 좋은 날씨인 만큼~
이번주 금요일에도 보스톤 금요일 정모에서 같이 놀아요~
이번주 홍턴은!
이번주에도 Only Social !!
음악은 잘생기고 춤잘추는 헤이즐형님께서 맡아주십니다!
주철&천여지쌤 살사 중급 수업!! 2주차 진행됩니다!!
다들 열심히 배우고 수업 끝나고 정모에서도 같이 놀아요!
자매동호회 살사 베이시스에서 6월 26일부터 시작되는 살사/바차타 수업들도 신청가능하니!!!
관심 있는 많은분들 !!! 초급반도 있으니 !! 주변 관심있는 지인분들도!!!
많이많이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번주 한주도~ 잘 마무리 하시구!!!
금요일 저녁까지 무사무탈하게!!!! 기왕이면 운좋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구!!
금요일 저녁에 홍턴에서 만나 보스톤 금요일 정모 같이 놀아요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