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SAI 142기 출석부 5주차]

작성자뮤지컬(솔땅125너라)|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라온 134기 작성시간26.06.12 금반 라온 4주차 출석했습니다. 사진에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뮤지컬(솔땅125너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에 아이돌 라온님 수정했습니다. 수업출석하시면 출석부 체크 꼭 해주세영~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토라 [우리SAI 142기] 작성시간26.06.12 5월 30일 토라 출석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뮤지컬(솔땅125너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에 멋진 토라반장님 수정했습니다. 수업출석하시면 출석부 체크 꼭 해주세영~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보이 작성시간26.06.12 토반 보이 4주차 5/30 출석합니다. 5주차 6/6에는 불참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뮤지컬(솔땅125너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에 예뿌고 멋짐폭뽤 ~ 보이님 수정했습니다. 수업출석하시면 출석부 체크 꼭 해주세영~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에헤라 작성시간26.06.12 시몬 5월29일 (금) 4주차 + 6월6일 (토) 5주차 출석했습니다. (토요일 출석 사진을 못찍었는데 금요반이니까 괜찮겠죠??)

    혜라 6월6일 (토) 5주차 출석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뮤지컬(솔땅125너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예뿌고 아름다운 혜라님 .시몬님 출석 인정입니다~ 😎
    사진이 없어도 142기 CCTV(양심과 기억력)가 다 보고 있습니다. 🤣
    시몬님, 혜라님 도장 쾅! 5주차 완료~! 👏👏" 수업 출석하시면 출석부 체크 꼭 해주세영~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June (142기) 작성시간26.06.12 안녕하세요 금반 준 6월 6일 토요일 참석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뮤지컬(솔땅125너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에 멋진 준님 수정 완료 했씁니다~ 수업 출석하시면 출석부 체크 꼭 해주세영~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제니_142기 작성시간26.06.12 안녕하세요? 142기 제니 4주차 출석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뮤지컬(솔땅125너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에 예뿐 제니님 수정완료 했습니다~ 수업 출석하시면 출석부 체크 꼭 해주세영~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