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벙개]강남 탱고바 "엘땅" 번개

작성자샘틀쟁이(절정12기)|작성시간11.10.17|조회수308 목록 댓글 18

 

파티를 못가셨던 분들...

반도네온 연주가 어떤건지 궁금하신분들..

탱고계의 중원에서 "아~ 이런거시 탱고구나" 구경하실 분들...

 

다들 붙으십쇼..

강북의 "오나다" 가 있다면

강남의 엘땅 (뭐 여러군데 있긴 하지만 월욜 만큼은) 이 쵝오 입니다.

 

아홉시 부터 열한시 까지 밀롱가 시간이니 그 전에 오시면 저녁 같이 먹습니다.

신사역 4번 출구에서 약 200m 올라오시면 푸른저축은행 있고요

조금 더 지나치시면 별다방에서 여덟시까지 모여서 밥 먹고

구경하러 가겠습니다. 식사 없이 아홉시에 엘땅으로 오셔도 되고요

 

그럼 저녁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모닝(술사53기/솔땅파티) | 작성시간 11.10.17 오세용 ^^* ~~~
  • 작성자별그림자밟기(44) | 작성시간 11.10.17 아아~ 가고 잡다~ 일 해야한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샘틀쟁이(절정12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10.17 애도~
  • 작성자무채(솔땅63기) | 작성시간 11.10.17 엘땅 가고싶다.. 월요일부터 회식이 왠말인가 ㅠㅠ
  • 작성자꼬별~★(솔땅63기) | 작성시간 11.10.17 퇴근좀 시켜주시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