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를 못가셨던 분들...
반도네온 연주가 어떤건지 궁금하신분들..
탱고계의 중원에서 "아~ 이런거시 탱고구나" 구경하실 분들...
다들 붙으십쇼..
강북의 "오나다" 가 있다면
강남의 엘땅 (뭐 여러군데 있긴 하지만 월욜 만큼은) 이 쵝오 입니다.
아홉시 부터 열한시 까지 밀롱가 시간이니 그 전에 오시면 저녁 같이 먹습니다.
신사역 4번 출구에서 약 200m 올라오시면 푸른저축은행 있고요
조금 더 지나치시면 별다방에서 여덟시까지 모여서 밥 먹고
구경하러 가겠습니다. 식사 없이 아홉시에 엘땅으로 오셔도 되고요
그럼 저녁에 뵙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