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대전 바향밀 밀롱가를 오픈하고,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 할 것 같아서 오거 바향과 스탭진들이 함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바향밀을 찾아와 주신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가까운 대전, 청주에서는 물론이려니와 서울, 부산, 대구, 울산, 광주 등 각지에서 찾아주신 60~70여분들께 큰절 올립니다.
작은 밀롱가 오픈한다고 협찬해 주신 통 크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믿듣디! 믿고 듣는 DJ H.Jun 님의 음악은 귀를 호강시켜 주었고, 플로어를 따끈하게 달궈 주셨습니다. 뒷풀이까지 화끈하게 즐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는 자랑할 게 바향밀 스탭님들 밖에 없습니다! 땅고 경력 도합 수십년의 Staff 님들~
♥ 귀한 갑오징어 잡아 오셔서 몇 시간을 싱크대 앞에 서서 작업을 해 주시고 갑오징어 라면 끓여 먹여 주시고, 분위기 띄워주신 바향밀 staff 이자 우리 팀 땅고 대부이신 벨제붑님!
♥ 어떻게 섭외했냐고 많이들 물어보신, 해외 출장 잦아서 늘 바쁘시나, 플로어에서는 땅고 머신! 바향밀 스탭으로 뽑아주셔서 감사하다며 겸손하기까지 하신 버그님!
♥ 일이 있어서 참석은 못했으나, 틈틈히 유머를 쏴주시고, 응원을 보태주었던 레드스타 빨간별님! 소기 목적을 이루시고 어서 봅시다~
♥ 밀롱가 오픈 모의할 때는 강력하게 반대를 했으나, 오픈이 확정되고서는 음식 준비와 뒷처리까지 A부터 Z까지 묵묵히 도와준 제 짝꿍 쇼리님!
♥ 땅고만 잘 추는 줄 알았더니 성격도 유쾌하고 주변도 잘 챙기고, 게다가 뒷풀이에서도 아주 즐기는 쾌녀 루이스!
♥ 바향밀의 얼굴로 섭외했더니 다재다능에 HOUSE 까지 선뜻 내어주시고, 재미난 놀거리 고민에 포스터 제작에 게다가 뒷풀이 쾌녀 제시! 이 분의 성장을 기대합니다.
그리고, 바향밀 스탭인 줄 착각한 분 (제2의 스탭이죠~ㅋㅋㅋ)
♥ 갑오징어 손질을 위해서 서울에서 한걸음에 달려와 주신 의리남 카프리님! 벨제붑님과 몇 시간을 서서 작업해 주셨네요.. 새벽에 온천 까지 하고 오신 멋진 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뒷풀이는 JESSY’s HOUSE에서 모셨습니다.
치맥으로 모시려 했으나, 밀롱가에서 치킨을 제공했기에 질리실까봐, 간장과 고추장에 재어둔 고기로 제공해 드렸는데 맛있게 드셨기를 바랍니다.
고기와 갑오징어 회, 갑오징어 숙회, 문어와 쭈꾸미 숙회, 그리고 갑오징어 듬뿍 라면과 와인, 맥주, 소주, 소맥을 제공해 드렸어요~ 맥주기계에 마시는 소맥!
고민하고 구매한 바향밀 시그니쳐인 맥주기계가 그리 유용하게 쓰일 줄은 몰랐네요 ㅎㅎㅎ
즐거운 수다들과 바향밀,꼰땅고,땅겐미,리본밀 프리패스권 제공을 위한 게임! ㅋㅋㅋ 등등등 다들 즐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동호회 문화가 줄어들고, 엠티가 거의 사라졌는데.. 아주 오랜만에 20여명이 엠티처럼 놀았습니다.
모이신 분들 모두 엠티 같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자리가 불편한 부분도 있었을텐데 놀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밀롱가도 뒷풀이도 저희 스탭진과 준비한다고 했는데, 불편한 점이 있었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금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바향밀은 매월 둘째 주 토요일에 진행합니다.
다음 바향밀은
2024년 11월 9일(토) 20:00 ~ 24:00 DJ: MINT
DJ 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민트 님을 모셨습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