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혈액형의 태어난 월별 특성 작성자경이♡| 작성시간08.08.30| 조회수137|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경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8.30 O형 2월 )) 대체로 인간관계가 좋아서 마당발로 통한다. 적극적인 활동성이 돋보이고 현실감각이 뛰어나다. 솔직담백하여 맹목적인 사랑을 하기도 한다. 거짓말을 한번하면 행동이 쉬워지니 조심.... ㅋㅋ 나 대략 비슷한 것 같아용(이러면 자랑인가?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미 작성시간08.08.30 근데 이거 양력이레?? 음력이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 아인 * 작성시간08.08.31 A형 3월) 이거~~ 쪽집게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홀릭 작성시간08.08.31 A-7 좋은건 맞는데 ㅋㅋ 나쁜건 안맞네요^^ 민들레사랑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ura~*^^* 작성시간08.08.31 헐~이번에도어쩜이리도딱맞는지...언제나늘그랬던것처럼...AB형...넘난해하네여...색안경없는세상에서...AB형으로살아가기를꿈꾸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 아인 * 작성시간08.09.02 제 주변에 AB형 많은데..A형보다 더 섬세하고 예민하고..자신만의 확실한 세계가 있는 것 같아 부럽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멋진남자^_^ 작성시간08.08.31 AB-4...하나도 안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토벤 작성시간08.09.02 이거 쪽집게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안 작성시간08.09.03 AB-4 끈기로 밀고 나가지 못한다..... 이것만 맞는듯......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