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이란 종전] "美, 호르무즈 통항 수수료 징수권 인정"<이란 매체> 작성자하늘땅사람|작성시간26.06.15|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yna.co.kr/view/AKR20260615159600079?input=copy[미·이란 종전] "美, 호르무즈 통항 수수료 징수권 인정"<이란 매체> | 연합뉴스(카이로=연합뉴스) 김상훈 특파원 = 19일(현지시간) 서명될 미·이란간 종전 양해각서(MOU)에서 이란의 호르무즈 해협 '통항 수수료' 징수권...www.yna.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