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모집 후 2026년 6월 29일 (월)부터 진행되는 스터디입니다
시험 종류 무관합니다
가입 문의 및 질문은 아래 오픈채팅방으로 부탁드립니다
| 스터디 소개 | [공부시간 100분 + 쉬는 시간 20분으로 구성된 교시제 스터디] 출결 관리 등 방장이 다 알아서 함 예치금 : 만원 (특휴 주간제외 1개월 이상 참여시 반환 / 무단 탈퇴시 방장 귀속) 2026년 6월 29일 ~2027년 6월말까지 운영 예정 | |
| 규칙 | - 일요일 00시전까지 다음 주 목표 교시 전달 (최소 20교시 이상 참여 필수) 목표 교시 전달 없을 시 전 주 목표와 동일 간주 - 주중 탈퇴 불가 (벌금 계산 편의 / 목표 교시 전달 시 탈퇴 말씀 부탁드립니다) - 교시 당 10분 까지 ㅈㅅ 사용 가능 (쪼개서 사용 불가 / 교시 시작 후 10분, 종료 전 10분 전에는 사용 불가) - ㅈㅅ / ㅂㄱ 구루미방 입력 시각으로 복귀 시간 준수 여부 체크 - 지각 / 교시 중 학습 중단 / 잠시권 사용 후 복귀시간 미 준수 등은 교시 출석 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 (1분 지각도 지각으로 봅니다) - 5분 이상 전자기기 사용 시 화면 보이게 설정 | |
| 벌금 및 상금 분배 규칙 | - 목표 교시 미달 시 벌금 부과 (1교시당 500원) - 목표 교시 달성 한 사람 간 균등 분배 - 특휴 사용한 사람 제외 -예치금에서 자동 차감 - 특휴 주간 사유 외 질병/시험/여행등의 사유 불인정 | |
| 기타 규칙 | - 벌금 누적으로 예치금이 0원이 된 경우, 예치금 재입금 의사가 없을 시 강퇴 - 3회 경고인 경우 강퇴 ( 상습적인 화각에 손 비노출 / 그 외 비매너 사유) - 월 1회 특휴 주간인정 (별도의 사유 불필요 / 일요일 목표 교시 설정 때 언급 필요/ 끊어서 사용 불가) 사람인지라 매일, 매주 공부만 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슬럼프,여행,질병 등의 사유로 스터디에 참여하기 힘들 수 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스터디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월 1회에 한하여 1주 특휴를 인정하고 있으니 일정에 맞추어 사용하면 됩니다 꾸준히 지속적인 공부에 도움이 되는 스터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 시간표 | ||
https://open.kakao.com/o/susGnEAi
구루미 캠스터디 문의방
open.kakao.com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