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회생,파산 (Q&A)

회생 양육비 재단채권으로 이폼 기재시 변제계획안 반영

작성자JJUNG|작성시간26.06.18|조회수2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늘 도움받음에 감사드립니다.

 

양육비 지급이 있는 채무자인데 전자소송 이폼에서 재단채권으로 양육비를 기재하면

 

변제계획안에 반영이 안되는게 맞나요? 

 

재판부에서 재단채권으로 넣으라고 확실하게 보정이 나와서 생계비로 넣을수가 없는데

 

암만해도 변제계획안에 자동으로 계산이 안되네요 ㅠㅠ

 

종이로 내는수밖에 없을까여 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