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낼름이 작성시간 26.06.10 뭐라도 한다고 하는건 좋은데 이런거 말고 다른 일을 하라고...
-
작성자soylatte 작성시간 26.06.10 일좀 했으면 했는데... 이런일은 아니었는데 말이죠...
뭐라도 하려는건 좋지만... 이게 뭘까 싶네요.. ㅎ -
작성자퇴근 작성시간 26.06.10 안하느니만 못한 행동을하네.. 또 저기에 증지로 번돈들 퍼부었겠지.. 협회사람들은 문제의 근본도 아직 모르고있을듯..
요새 유튜브 알고리즘때문인지 법사들 하하호호하는 영상 올라오던데 협회나 저런 유튜브 법무사들이나 한패라고보네요. -
작성자쌀과자 작성시간 26.06.10 뭐지? 이 무료 ai 돌려서 대충 만든 것 같은 캐릭터는...?
-
작성자jin~~ 작성시간 26.06.23 심심하신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