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뭐죠....?뭐하자고 이런걸 만든거죠..?

작성자시청멋쟁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449 목록 댓글 12

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낼름이 | 작성시간 26.06.10 뭐라도 한다고 하는건 좋은데 이런거 말고 다른 일을 하라고...
  • 작성자soylatte | 작성시간 26.06.10 일좀 했으면 했는데... 이런일은 아니었는데 말이죠...
    뭐라도 하려는건 좋지만... 이게 뭘까 싶네요.. ㅎ
  • 작성자퇴근 | 작성시간 26.06.10 안하느니만 못한 행동을하네.. 또 저기에 증지로 번돈들 퍼부었겠지.. 협회사람들은 문제의 근본도 아직 모르고있을듯..
    요새 유튜브 알고리즘때문인지 법사들 하하호호하는 영상 올라오던데 협회나 저런 유튜브 법무사들이나 한패라고보네요.
  • 작성자쌀과자 | 작성시간 26.06.10 뭐지? 이 무료 ai 돌려서 대충 만든 것 같은 캐릭터는...?
  • 작성자jin~~ | 작성시간 26.06.23 심심하신가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