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여러분들은 일선 업무에 AI를 어떻게 활용하고 계신지
유료로 가입해서 사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anij 작성시간 26.06.12 저희는 클로드(claude) 유료로 사용합니다. 법무사님이 법률쪽 전문 지식은 클로드 검색 결과가 괜찮다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심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클로드는 Pro정도면 괜찮나요? Max는 비용부담이 좀 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hanij 작성시간 26.06.15 심우진 네네 Pro 요금제 쓰고 있는데 괜찮아요
-
작성자등기소 작성시간 26.06.16 제미나이 pro 버전 6개월 무료로 받은게 있어 쓰고 있는데, 오히려 말이 길어질수록 헛소리를 많이 하는 느낌이더라구요
제미나이랑 매일 싸웁니다...
A라는 사실이 틀린 사실인데, 그걸 기반으로 논리적으로 헛소리를 하는 경우가 많아서 검증하는데 오히려 시간을 뺏기게 되고 ㅠㅠ
기대가 크지 않으면 기본버전도 충분한거 같아요, 법적인 절차등 관련한 부분에선 참고용 쓰기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심우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AI 여러개를 교차 검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