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그런다..대체 왜그러는거야요?

작성자캔디콜|작성시간26.06.22|조회수237 목록 댓글 4

필지 25개..
증여한다는데 어차피 인감떼러 가는데.
왜 신분증달래서 나머지 서류는 자기가 발급한다고 달라는거야?
대체 이런심보는 무슨심보예요?
이해할수가없어.
나는 그만두는 날만 기다리는데.
아 ~~골치네.

오늘 또 긁었어요.
위임장이랑 신고서~~
모르면 비워두면 내가 쓸거라니까 자꾸 써서 긁게 만들고..ㅠ

설정들어가는데 자꾸 자필서명 안줘~~~달라고하면 필요없데.
왜 필요없는건지.
나중에 등기소소장하테 한소리들을라고~~~

여튼 저는 다음주 화요일까지만 하면 끝납니다.
야호!!!

근데 퇴직금이랑 급여가 제때 안 들어올것같은 느낌!!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