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기다림의 선물

작성자심 석|작성시간26.06.05|조회수57 목록 댓글 0

살아가면서 만나고싶은 사람
중에는 빨리왔으면 좋을것같은 사람도 있지만 애타게 기다림 보다는 좀 천천히 와도 행복할것 같은 은근한 사람도있습니다.
오늘 당신에게 누군가가 다가온
다면 당신을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행복했습니다 당신의 기다림은 선물 이었습니다 라고 인사 해보세요 그래요 기다림이란 아름다운 선물입니다.
그 기다림끝에 그리운 만남으로 당신에게 방문이 이루어질때 ~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다렸습니다 사랑합니다 라고요,
이것이 최선의 기다림 인사이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