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애쓰지마세요.👄
올 것은 오고 갈 것은 갑니다~
너무 조급해 하지 마세요.
서두른다고 안될 일이 되고
되는 일이 안되는 것은 아닙니다.
화내지 마세요.
살다보면 가족이나 친지, 동료, 친구, 이웃도 나와 너무 다른 생각 때문에 화가 나기도 합니다.
그럴수록 부드럽고 유해 지세요.
그러려니 하세요.
이또한 지나가리라 하세요.
세월이 약이라고 생각 하세요.
아래를 보고사세요.
겉으로 아무리 행복한 사람도 들여다 보면 근심걱정 없는 사람없다네요.
세상에 사람은 넘쳐 나고
나와 연을 맺은 사람도 많지만,
진정, 나와 생각과 성격이 같거나
비슷한 사람은 그리 흔치않습니다.
물처럼 바람처럼그냥 살아가세요.
모두가 건강이 제일이라고 하지만
건강도 내 마음대로 할수없고
모든 세상 이치처럼 나이와 함께 약해져 갑니다.
순리되로 살아야 겠지요.
건강은 나이와 비례합니다.
건강을 억지로 되돌리려고 너무 애쓰지마세요.
쇳덩어리도 세월이 가면 닳습니다.~
이세상에서 영원한 것은 없겠지요.
시간과 세월이 가면
모두가 고장나는 이치와 같겠지요.
건강을 위해서 적당한 운동하시고
좋은 식습관 실천하시고
당장 일어나지 않은 일에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스트레스 받지말고,
자신을 위한 모든 것에 인색하지 말고
즐겁고 낙천적으로 기분좋게 생활 하세요.
미워도 한세상 좋아도 한세상 입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날 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