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발 예수 믿는 사람이 있으면 여기서 나가 달라

작성자lee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어느 부흥강사가 무당 굿하는 것을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무당이 굿이 잘 안됐는지

제발 예수 믿는 사람이 있으면 여기서 나가 달라고 말했답니다.

 

굿을 멈추게 하는 위력, 바로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그런데도 사람들은 위대한 하나님을 믿으면서 간혹 귀신을 두려워합니다.

교회를 다니면서 몰래 점쟁이를 찾아가 점을 보는 사람도 있고,

이사할 때 손 없는 날을 고르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런 모습을 보실 때 어떤 심정이실까요.

별것도 아닌 귀신은 무서워하면서 전능하신 하나님을 가벼이 여기는지요.

이런 연약한 우리의 모습을 보실 때

하나님께서 얼마나 분노하시고 안타깝게 생각하시겠습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