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빛나입니다.
날씨가 한여름을 향해 치닫는 계절
모두들 건강히 지내고 계시죠?
지난 주말 6월 우행시 정모가 있었습니다.
그동안 3개월에 한 번 주로 신도림에서 진행했었는데
그나마 여러 지역에서 오기 편한 장소였지만
정기 이벤트 장소로는 항상 부족하다 여겨져서
오랜만에 야외가 있는 유원지로 정했구요
비록 야외 테이블이 꽉 차 실내에서 먹었지만
오히려 시원하고 조용해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바로 위로는 등산로가 이어지고
앞은 녹음 속 계곡이 있어 분위기도 시원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간만에 반가운 얼굴들을 만날 수 있었던 게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들 바쁘게 살고 스케쥴 맞추기도 쉽지 않은데
함께 해 주신 분들 정말 감사 드리고요~
또한 먼 길 마다않고 참석해 주신 분들
고생 많으셨어요.
다음 번엔 더 많은 회원님들과 함께 하길 기대해 봅니다..
늘 건강하시고
올 여름 더위도 만만치 않다니 잘 이겨 내시길 바랄께요.
그럼 정산 올립니다.
참석자명 (존칭생략) : 빛나, 미니미니, 맥주미, 횐가람, 레드문, 원샷, 청명, 옵션남1,2, 얄미운쑤기, 무무,
돈비, 빈객, 미라클지니, 위쥬, 대화동 이상 16名.
회비 : 빛나 미니미니 제외 총 700,000원
1차 : 봉암식당 지출 528,000원
2차 : 네이처 지출 209,000원
지출 합계 : 737,000원
부족분 37,000원은 카페 통장에서 지원
이상 정산을 마칩니다.
정신없이 먹고 떠드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달랑 1장!
문제시 댓글 요망
영수증은 댓글 참조.
다음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빛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강쥐도 하늘 나라에서 잘 지내겠지~
앞으로 종종 나와서 얼굴도 보고 한 잔 하장~
요맘 때 수목원 정말 꽃잔친데 너무 좋았겠네~ -
작성자레드문 작성시간 26.06.23 빛나언니 미니미니 두 분 고생 많으셨어요~~
저희도 모임이 오랜만이라 더 반갑고 즐거웠습니다
다들 더위 잘 이겨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또 만나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빛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진짜 오랜만에 만나서 참 좋았어~
가끔 드라이브겸 인천도 놀러오고 그랴~
둘 다 건강히 잘 지내고 다음에 또 보자요~~ -
작성자흰가람 작성시간 26.06.19 간만에 반가운 얼굴들 보구 바람 잘 쐬고 왔습니다.
언니들 고생 많으셨구요..담에도 여러분들 같이 하시기를요 -
답댓글 작성자빛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가람이 냥이 보내고 힘들었을텐데 와줘서 고마워~
가까운 시일에 모임에도 또 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