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몇년 전부터 정수리 탈모가 진행되어 '22.1.23부터 탈모약을 처방받아 복용중입니다.
('21.11.18) 신체검사 대비 ('22.2.4) 신체검사 피검사 결과
AST(IU/L) 30 -> 52
ALT(IU/L) 26 -> 57
상승(이전은 거의 변동 없었음)되었는데
1. 현재 이 처방이 문제가 없는지요?
2. 제 판단에 탈모약은 효과가 좋아 간기능 상승 주요 부작용 원인 약
(약정보, 위더스파모티딘정20mg) 빼고 복용해도 괜찮은지요?
1. 아침(식후, 6:30, '16년.4월 스텐트 시술후부터 계속 복용중)
네비스톨 2.5mg
아스피린프로덱트 100mg
크레스토정 10mg
2. 아침(식후, 9:00 - 10:00) 탈모약 - 1알씩 총 5알 복용
현대미녹시딜정 0.5
엔피다트정
카리디노정50단위
위더스파모티딘정20mg
백일후애 캡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