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약부작용]탈모약 복용후 간 수치가 배로 상승,,,, 지식인 퍼옴

작성자원 헤어 Style|작성시간22.02.07|조회수368 목록 댓글 0

https://kin.naver.com/qna/detail.naver?d1id=7&dirId=70404&docId=411592981&qb=7YOI66qo&enc=utf8&section=kin.qna.all&rank=7&search_sort=3&spq=0

 

안녕하세요~

몇년 전부터 정수리 탈모가 진행되어 '22.1.23부터 탈모약을 처방받아 복용중입니다.

 

('21.11.18) 신체검사 대비 ('22.2.4) 신체검사 피검사 결과

AST(IU/L) 30 -> 52

ALT(IU/L) 26 -> 57 

상승(이전은 거의 변동 없었음)되었는데

1. 현재 이 처방이 문제가 없는지요?

2. 제 판단에 탈모약은 효과가 좋아 간기능 상승 주요 부작용 원인 약

   (약정보, 위더스파모티딘정20mg) 빼고 복용해도 괜찮은지요?

 

1. 아침(식후, 6:30,  '16년.4월 스텐트 시술후부터 계속 복용중)

       네비스톨 2.5mg

아스피린프로덱트 100mg
크레스토정 10mg

2. 아침(식후, 9:00 - 10:00) 탈모약 - 1알씩 총 5알 복용

현대미녹시딜정 0.5

엔피다트정

카리디노정50단위

위더스파모티딘정20mg

백일후애 캡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