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YBM 생활영어-좀 샘이 나는 걸(2026-06-08)

작성자이종운|작성시간26.06.08|조회수4 목록 댓글 0

YBM 생활영어-좀 샘이 나는 걸(2026-06-08)

 

1. 오늘의 학습 주제

A: I’m feeling a little jealous.

B: There’s no cause for that.

A: Still, that’s how I am.

 

3. 해석 및 해설

A: 좀 질투가 나는 걸.

B: 질투할 일도 아닌데.

A: 그래도, 그런 기분이 드네.

YBM 인강- 무료강의

 

 

[Additional examples]

 

1)

A: I’m feeling a little left out. 내가 좀 왕따 당하는 것 같아.

B: Don’t be silly. 어리석은 소리 하지 마.

 

2)

A: I’m feeling a little tipsy. 좀 취기가 도는 걸.

B: Slow your roll. 천천히 마셔.

 

3)

A: I’m feeling a little antsy. 안절부절 못하겠어.

B: Take some deep breaths. 깊이 숨을 들이쉬어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