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 잡고 싶었는데, 그래도 20년 만의 첫 시야콘
2층으로 만족하며 대기해보려구요:)
모두 좋은 결과 있으셨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웃는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와ㅎ여기 선수 계셨구나ㅎ부럽지만! ㅋㅋ
-
작성자somedays365 작성시간 26.06.12 서울콘은 못가지만 어제 정찰하려고 yes24 접속했었는데 vip석은 구경도 못해봤는데요.
지금 시간에(26.06.12 pm 8:12) 티켓링크 일요일 vip 40석 정도 남아 있네요. 혹시나해서 공유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웃는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이쿠 이런 감사한분^^ 고맙습니다. 일요일엔 근무를 해서 못가게 되었어요ㅜ그래도 마음 나누어 주시어 정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somedays365 작성시간 26.06.12 웃는식 네.. 지금 토요일도 vip석 2자리 떨어져 있긴한데 있네요.. 아까는 4~5자리 였던것 같은데..
여튼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구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웃는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somedays365 덕분에 어제 새벽에 vip석 잡았음다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