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19 작성자진여성|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고 동창생. 영혜가 작년에미국에서 한국으로 다시 돌아와 모처러 성수동 맛집과 서울숩을 같이걷고 오랫만에 수다를 떨었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