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호!!!
배우님 생일 축하드려요잉~~~
작년 생일편지 쓴 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또 1년이 지났네요.. ㅠㅠ!!
1년간 많이 바쁘셨겠지요~?
덕분에 좋은 작품 볼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미 저녁시간이지만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하루가 되었음 해요!
항상 건강 조심하시구 맛있는 거 많이 드시구 스트레스 많이 받지 마셨으면 조켓어욤 ^-^
이제 점점 날도 더워지는데 손선풍기 가지고 다니셔요
없이 나갔다가 죽을 뻔 햇더욤… ㅋㅋㅋㅋㅋ
근데 또 덥다고 너무 춥게 있으면 감기 드니까 그것두 조심하시구… 항상 응원합니도! 라뷰🩶🩶
#한여름햇살보다눈부신이현욱
#Happy_HYUNWOOK_Day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