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어때유~ 모델 같은감유 할머니랑 함께 6.25때 전사한 삼촌이 안장되어있는 국립묘지를 찾아 참배했다 작성자인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