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의사회 작성시간08.05.26 자칭 군사정권 타도를 외치며 민주화 투쟁했다던 정치인들은 정권잡고 도데체 국민을 위해서 한 것이 무엇인지? 자신들이 집권하기 위해 국민을 선동해 직선제 개헌 투쟁한 것이 민주화인가? 대통령은 대한민국을 이끄는 최고 책임자 이고 직선제든 간선제든 국민이 통과시킨 것이니 국민을 하나로 화합시켜 국가의 발전을 도모하는 대통령이 국민의 진정한 대통령인데 직선제 이후 지역 이기주의가 살아나 그 사람의 자질이나 능력과 관계없이 자기지역 사람 뽑는 것이 민주화 이란 말인가? 그러므로 해서 국민은 얼마나 크나큰 고통을 격었는지. 민생경제는 파탄나서 수많은 국민이 고통받고 죽어가며 안보와 정서는 친북좌파들 손에 놀아나고.
-
작성자 정의사회 작성시간08.05.26 그러므로 5.18을 위하는 척하며 피해의식과 갈등을 심화시키고 이용하며 혜택을 입는 썩어빠진 정치인들은 더이상 정치인 이라고 할 수 없으며 영구제명 시켜야 하고 일부이긴 하지만 호남인들은 영남인들에게 피해의식으로 뭉치고 영남인들은 호남 비하 의식으로 뭉친 지금의 구도는 또다른 불행의 근원 입니다. 영남이든 호남이든 대한민국의 같은 제도하에 살며 발전시키고 전쟁나면 서로 하나되어 외세의 침략에 맞서야 하는 같은 국민 이니까요. 그렇기에 지금같은 시국에 전두환 전대통령의 명예회복이 더욱 필요한 것입니다.
-
작성자 정의사회 작성시간08.05.26 전두환 대통령의 명예가 회복되면 호남인들도 왜곡된 정보로 전대통령을 비방한 것을 반성하며 영남인들에 대한 피해의식에 사로 잡히지 않고 영남인들도 호남인들이 민주화 정치사기꾼들의 농간에 속은 피해자들인 것을 이해한다면 영남과 호남은 예전처럼 서로의 지역에서 국회의원을 뽑아주며 지역 감정없이 사이좋은 관계가 될 것 이라고 봅니다. 전사모는 왜곡으로 매도되고 핍박받는 전두환 대통령의 명예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정의로운 분들인 만큼 지역갈등 타파에 앞장서고 화합하는 참된 우익보수로 거듭나야 합니다. 특정지역 사람들이 나쁜게 아니라 그러한 갈등을 심화 시키고 이용하여 혜택을 보려는 인간들이 나쁜 것이니까요.
-
작성자 에루디하우스 작성시간08.05.27 지역감정을 논하지 맙시다. 대한민국의 안위만을 위해 사고 하는 국민이 됩시다 배알빠진사람처럼 이리저리 휩쓸려 놀아나지 말구요. 진실은 정확히 밝혀집니다. 시간이 걸려서 그러죠 . 정말 좋은 생각으로 뭉칠거면 확실히 뭉치면 됩니다. 전라도가 다나쁜건 아니구요.뭉치는것은 잘하죠.. 각하의 명예회복을 위해 제대로 확실히 뭉치면 될겁니다. 제가 전라도 입니다. 박정희, 전두환 대통령 재임시절이 다시 왔으면 합니다. 정말 요즘 돌아가는것 보면 화나요. 누구를 위하여 저러는지 생각해봐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