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간판연구 입니다.26년6월6일 현충일에 청사 막내의소개로 부천 남부콜라텍에 처음 왔습니다.하얀눈꽃님과 반달님이 처음 손잡아주셔서 고마움을 느끼어 앞으로 사즐모 모임에 가능하면 많이 참석하려 하니다.많이 환영해주세요.아직 이제 사교춤 배우는 삐약 병아리 입니다.늘름한 숫닭으로 키워주세요.
6월6일 모임후 간판연구 배상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무제(총회장) 작성시간 26.06.07 사즐모 가입을 환영합니다.
정회원으로 등업 되셨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까지 많은 활동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빠삐용 작성시간 26.06.07 간판연구님! 사즐모에 들어오신걸 환영합니다 ^^ 반갑습니다 ^~^
-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시간 26.06.08 간판연구님
대한민국 최고의 댄스카페
사즐모 가입을 환영합니다.
시간 되시면
매월 4째 토요일(7.25)
남부모임(광명콜라텍)에
놀러 오시어요.~~ -
작성자낙원김경호(정통사교) 작성시간 26.06.08 사즐모에 가입하심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반깁니다,✿˘◡˘✿
카페에 들어오시면
그냥 나가지 마시고
가까운 모임도 참석하셔서
울 회원님들과 친교도 나누시면서 많은 활동을 기대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간판연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고맙슺니다~~~가능하면 많은모임에 참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