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시간 26.06.10 윤상모님
대한민국 최고의 댄스카페
사즐모 가입을 환영합니다.
시간 되시면
매월 4째 토요일(7.25)
남부모임(광명콜라텍)에
놀러 오시어요.~~ -
작성자빠삐용 작성시간 26.06.10 윤상모님! 사즐모에 들어오신걸 환영합니다 ^^ 반갑습니다 ^~^
-
작성자낙원김경호(정통사교) 작성시간 26.06.10 사즐모에 가입하심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반깁니다,✿˘◡˘✿
카페에 들어오시면
그냥 나가지 마시고
가까운 모임도 참석하셔서
울 회원님들과 친교도 나누시면서 많은 활동을 기대합니다.✿˘◡˘✿ 💕 -
작성자스마일(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11 사즐모 가입을 환영합니다
-
작성자다앙다앙(아침편지방) 작성시간 26.06.13 반가워요.최고의 댄스1등우수카페 "사즐모" 가입축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