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도움방1♠

" 도서관 이야기~,,," ^^

작성자봉황 (운영)|작성시간26.06.03|조회수257 목록 댓글 17

집 근처에
큰 도서관이 2개있고
콜라텍은
3개가 있는데
오늘은
도서관 이야기를 하고자 하여요~,

먼저
원미산 이래에 자리잡은
도서관은
그 위치가 산속에 있어
공기가 좋으며
책을 보다가
운동을 하고프면
원미산 등산도 가능하고
가벼운 산책에
걷기운동하기에 좋으며~,

다른 한곳은
개봉역 앞에 있는데
여기는
지하는 주차장
4층 신건물이라
새로운 책들이 많고
1층에 커다란 카페가 있어
커피한잔 하기에
딱 맞춤이고
건물 주변에
유수지 정원이 있어
가벼운 산책하기에 참 좋다~,

두 도서관의 단점은
집에서 걸어가기는 멀어
차로 이동을
해야하는것인데,
그래도
집근처
이렇게 좋은 도서관이 있다는것~,
참으로
감사한일~,

그러다보니
콜라텍에는
자주 가지를 않는다~,

가을 쯤에나
갈듯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봉황 (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남산도서관은
    지금도
    있을것임다~~~,,,^^
  • 답댓글 작성자비수리(중앙고문) | 작성시간 26.06.04 봉황 (운영) 그 당시 학생들 데이트 장소
  • 답댓글 작성자봉황 (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비수리(중앙고문) 
    노래~,
    도서관에 간다고
    골옥길에서~,
    시험지를 받아보니
    아는것이 없어~~~ㅋ,,,^^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03 책은
    마음의 양식~~
    책 많이 읽을 수 있는 분들
    부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봉황 (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마음의 양식이기도
    하지만
    무엇가
    일이 풀리지않을때
    우연하게
    그 해법을 주기도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